본문 바로가기
Review/Book

『내가 상상하면 현실이 된다』리처드 브랜든, 리더스북, 2010

by Spring Up!! 2013. 6. 26.
반응형


내가상상하면현실이된다


내가 상상하면 현실이 된다

Screw it, let's do it expanded : Lessons in Life and Business


리처드 브랜슨의 도전의 여정들을 재미있게 보여주었다

목숨을 건 모험심까지, 나의 롤모델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하는 일이 리처드 브랜슨 처럼 재미있게 하면 좋겠다

나도 그처럼 시도해 보고 싶다

체력이 좀 딸리긴 하는데, 요즘 운동으로 점차 좋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는 모험을 무모하게 하지 않았다.

최선을 다해 준비하였고, 열정을 가졌다.

통제 가능한 모험을 즐겨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