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92

「힘든 일을 먼저 하라」 스콧 앨런 힘든 일을 먼저 하라 제1부. 나는 왜 같은 패턴을 반복하는가? 미루는 사람의 10가지 특징 미루는 것은 게으름 때문이 아니다. 두려움 때문이다. 그것을 인정하고 자신을 용서하라. - 줄리아 캐머런 Julia Cameron * 미루는 사람의 대응방식 방식1. 자신을 고립시킨다. 약점을 더 강화시킨다. 방식2. 엉뚱한 곳에 관심을 둔다. 유튜브 등. 방식3. 남들과 비교한다. 합리화이다. 방식4. 감정을 느끼지 않는 척한다. 거절당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모든 피드백은 나에게 도움을 준다. 방식5. 미루는 것이 아니라고 부정한다. 어떤 일을 볼 때 마다 불안하다면 그건 지금 그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5분이라도 투자해보라. 방식6. 회피한다. 일은 안하면서 브라우저의 탭을 27개 열어두기만 한다. 5분.. 2024. 4. 18.
착하게 사느라 피곤한 사람들 이 글은 책을 읽으며 작성 중인 글입니다. 제1장 거절이 두려운 사람들 거절이 두렵다는 감정과 함께 '그는 나약하다', '나는 나약하다', '우리 관계는 나약하다' 라는 불합리한 믿음이 있다. 타인을 나약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대부분 예민하고 여린 자신의 성격을 그에게 투사하기 때문이다.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다. 극단적 갈등과 대립이 행동을 둔하게 만들고 서로 충돌하는 목표 사이에서 에너지가 소모되어 정작 필요한 행동력이 계속 줄어들게 된다. 피플 프리저는 진정한 '좋은 사람' 이 될 수 없다. 내면이 강한 사람은 관계도 굳건하다. 방법1: 과거와의 이별, 나는 더 이상 나약한 어린아이가 아니다. 자신에게 대체 무엇이 그렇게 두려운지 물어보자. 방법2: 선택하면 내면의 충돌도 두렵지 않다. 자신의 가.. 2024. 4. 18.
제주4.3, 진실에 기반한 진정한 화해와 상생을 간절히 바랍니다. 다음은 트루스포럼에서 가져온 글입니다. --------------------------------------------------------------- 제주4.3은 6.25 전쟁의 전초전이었습니다. 제주4.3과 여순14연대 반란을 막지 못했다면 대한민국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좌파는 4.3의 안타까운 희생을 이용해서 이를 민중항쟁으로 왜곡하고, 못 다 이룬 그들만의 사회주의 혁명을 애달파하며 대한민국에 도전해 왔습니다. 4.3은 대한민국 건국을 방해하기 위해 자행된 공산주의자들의 폭동입니다. 한 달쯤 뒤 예정된 대한민국의 첫 번째 선거인 5.10선거를 방해하기 위한 것이었고, 제주에서는 총 3개 선거구 중 2개 선거구에서 선거가 결렬됩니다. 그런데 좌파는 이것을 민중항쟁으로 미화하고 있습니다. 4.3폭동.. 2024. 4. 12.
장거리 수영 잘 하는 법 장거리 수영을 잘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릴게요! 1. 꾸준한 연습: 장거리 수영을 위해서는 꾸준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수영을 자주 하고, 거리를 조금씩 늘려가면서 연습해보세요. 2. 올바른 자세: 올바른 자세로 수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팔과 다리를 힘차게 움직이고, 몸을 수평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호흡 연습: 장거리 수영에서는 호흡이 중요합니다. 호흡을 규칙적으로 유지하고, 호흡 패턴을 연습해보세요. 4. 휴식과 회복: 수영 후에는 적절한 휴식과 회복을 취해야 합니다. 피로를 풀고, 다음 연습을 위해 몸을 잘 관리해주세요. 5. 목표 설정: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향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리를 늘리거나 시간을 단축하는 등의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해보세요.. 2024. 4. 12.
클로이 샌드위치 서판교 판교동 샌드위치 집이다 셀프 주문. 평일 오전 방문했더니 자리도 많다 2024. 4. 11.
성경 인물에서 배우는 교훈. 성경을 읽으며 쓰고 있는 글이기에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히스기야 왕 - 잘한점: (역대상 29장) 히스기야 왕은 25세 때 왕이 되었고 여호와께서 보시기에 옳은 일을 행하였다. 성전을 더럽히는 것들은 모두 치웠고, 아하스 왕이 없앴던 성전 기구들도 다시 가져다 두고, 거룩하게 하였다. 그리고 백성들과 함께 모여 속죄 제사를 드리고 번제를 드리고 제물과 예물을 바치며 여호와께 감사드렸다. 레위인들도 열심을 내었고, 여호와를 섬기는 일이 여호와의 성전에서 다시 시작되었다. 하나님께서 백성을 위해 모든 일을 잘 마칠 수 있도록 해 주셨기에 히스기야 왕과 백성은 매우 기뻤다. - 안타까운 점: 2024. 4. 4.
속초어시장 수내역점 회사 주변에 생겨서 점심에 와봤다. 음식점은 자고로 개업초기에 오면 깨끗하고 친절하다. ㅎㅎ 메뉴가 다양하고 식사 메뉴도 다양하다 알밥 고등어구이. 고등어가 실하다. 바지락칼국수 점심 시간에 가볍게 오기 좋은 곳이다. 분당 지웰프루지오 1충에 있으며, 주차가능하다. [카카오맵] 분당지웰푸르지오아파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 39 (수내동) https://kko.to/AUVwyneUQt 분당지웰푸르지오아파트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 39map.kakao.com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2024. 4. 2.
「내가 닮고 싶은 예수」조이 도우슨, 예수 전도단 현재 책을 읽으며 작성중인 글입니다. 제1장 사역에서 닮고 싶은 예수 우리가 그분을 알아가는 목적은 그분의 형상을 닮아가는 것이다. 날마다 하나님의 통치를 청하며 그분의 권고에 순종하면 그리스도를 닮아갈 것이다. * 예수님이 이땅에 오신 이유 - 이유1. 예수님은 우리에게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보여 주시기 위해 오셨다. - 이유2.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려 죽으심으로 세상의 죄를 대속하시기 위해 오셨다. - 이유3. 예수님은 사탄의 일을 멸하시기 위해 오셨다. - 이유4. 예수님은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보여 주시기 위해 오셨다. 예수님은 신성의 기능은 포기하시고 신성의 본질은 유지하시면소 하나님 아버지께 모든 것을 전적으로 의지하고 사셨다. "저는 하지 못하나 당신은 하실 수 있습니다" * 예수님.. 2024. 4. 1.
브라이언 오르테가 (Brian Ortega) 인터뷰 내용 브라이언 오르테가 (Brian Ortega) 가 야이르 로드리게스(Yair Raziel Rodríguez Portillo) 와의 경기 후에 인터뷰한 내용이 감명 깊어서 듣고 쓴 내용입니다. 영어 듣기를 잘 하지 못하지만 최대한 적어보았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First of all I want thank my Lord and Savior Jesus Christ. I'm nothing. I love my fearless church out there. God will bless you in front of the same wicked people who try to break you. Remember that God is great, God is good. Amen. When I w.. 2024. 3.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