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V

세상을 바꾸는 시간 649회 - 나와 가장 다른사람이 내게 가장 필요한 사람입니다

by Spring Up!! 2016. 5. 3.
반응형

나와 가장 다른사람이 내게 가장 필요한 사람입니다

Those who are most different from you are those who you need the most


이 강연은 라스스보스 (LOVAK 대표) 라는 사람의 강연이다



이 질문에 대한 나의 답은 책이다




소통을 위해 나의 생각을 잘 표현할 줄 알아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나는 혼자 일하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이다




나는 프로세서 / 올빼미 형이다. 








난 Motivator 형이 필요하다




다른 사람과 소통을 잘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