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ook

『세왕이야기』진 에드워드, 예수전도단, 2004

by Spring Up!! 2009. 8. 6.
반응형
149page
"하지만 나는 지금의 상황 가운데 말씀하지 않으시는 하나님께서 나타나시도록 충분히 자리를 내어 드리겠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외에는 이런 별난 사건을 해결할 다른 방법을 알 수가 없습니다"


세 왕 이야기


다윗, 사울, 압살롬..
내 안에 있는 이들 세왕...
눈에 보이지만 고치기는 쉽지 않다

다윗처럼 살 수 있을지..
주님은 말씀하지 않으실 것이다

그것은 내가 할수 있는 것이 아니므로..
주님이 행하시는 일이므로..

주님이 나의 삶을 이끄시고..
나를 도우셨기에..
소망을 갖습니다
주님 나를 긍휼히 여겨 주십시오

"오 하나님, 나를 살피시고 나의 마음을 알아 주소서.
나를 시험하시고 나의 뜻을 살펴 주소서.
혹시 내 안에 무슨 악한 길이 있는지를 살피시고,
나를 영원한 길로 인도해 주소서" - 시편 139장 23,24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