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ook

『Your Best Life Now』Joel Osteen, 두란노, 2005

by Spring Up!! 2009. 8. 6.
반응형
예전에 한 친구가 이 책에 대해서 좋지 못한 평을 내렸다.
긍정의 힘이라는 책 제목이 문제가 되었다.
지금은 정확히 어떤 대화가 오고 갔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하지만 그때는 나도 그의 말에 공감을 했기 때문에..
읽어 보지도 않은 채, 이 책에 대해서 부정적인 평가를 마음속으로 내리게 되었다.

긍정의 힘? 
하지만 우리가 잊고 있었던 것이 있었다. 긍정의 힘이란 제목은..
바로 저자인 Joel Osteen이 붙인 것이 아니고, 한국에서 번역과정에서 붙여진 제목일 뿐이다!!





Your Best Life Now

이것은 다른 말로 '믿음'이라 하고 싶다.
믿음은 우리가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해준다~
주님은 믿음의 사람을 기뻐하신다.

"하나님이 주신 더 크고 새로운 비전을 품자. 상황이 우리 쪽으로 변하기를 기대하자. 어둠의 권세에 과감히 맞서겠다고 단호하게 선포하자. 우리의 인생의 목적은 평범함이 아니다!"

Halleluiah~~~

*** 2016년 6월 30일 첨언
조엘 오스틴은 지옥에 대한 설교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것은 명백히 잘못된 것이다
왜냐하면 성경은 분명히 지옥에 대해 말씀하시기 때문이다.
진리를 선포하지 않고 대중이 좋아하는 것만을 선포하는 것은 거짓 선지자이다

http://godwith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