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eople

맥스 할로웨이 Max Holloway

by Spring Up!! 2023. 8. 27.
반응형

맥스 할로웨이 vs 정찬성

23년 8월 26일 토요일 맥스 할로웨이 vs 정찬성 의 경기가 있었다.

He is legend, louder! louder!

할로웨이는 경기를 이긴후에 정찬성이 레전드 였다고 Repect 를 표한다. 

그 후 그는 먼저 Savior Jesus Christ 님께 영광을 돌린다. 그리고 최근 화재가 있었던 하와이에 대해 언급한다. 

평소에 할로웨이가 특별하고 강한 선수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에 대해 궁금해서 찾아봤다.

하와이 와이아나에 에서의 어린시절

그는 하와이 와이아나 출신이었고, 그의 아버지 어머니는 마약 중독자였다. 아버지는 어머니에게 폭력을 휘둘렀고 어느 날 집을 나갔고 어머니는 재활원에 들어가게 되었다.

할로웨이의 할머니

하지만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그 삼형제를 돌보았고 그들을 위해 기도했다. 

할로웨이는 16세에 킥복싱을 시작했는데, 처음 시작하고 3일만에 아마추어 시합에서 승리했다. 할로웨이는 이것이 자신이 해야할 일이라고 깨닫게 된다. 그리고 그는 각종 대회를 휩쓸고 다니게 된다. 그리고 20세의 최연소 나이에 UFC 와 계약하게 된다. 

암바에 잡힘

그리고 포이리에와 시합을 가졌는데 무기력하게 패해하게 되었다. 이 패배로 인해 많이 배우게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코너 맥그리너 등에게 패배하면서 저니맨(실력없이 여러팀을 거치는 사람) 이라는 소리까지 듣게 된다. 이 때 할로웨이는 해야 할 것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한다.

UFC 게임

그리고 타격코치를 영입하게 된다. 그 전까지는 UFC 게임을 하며 연구했다고 한다.

PS4 UFC4 / 한글판 / EA SPORTS 새상품 일반판, 일반판(사은품 미 증정)"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 후 알도와의 경기에서 고향 사람들에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고, 결국 승리하게 된다.

환영받으며 고향으로 돌아온 할로웨이

그럼으로 인해 하와이의 사람들에게 긍지를 심어주게 된다. 

"목표가 아무리 높아도 도달할 수 있어요. Keep pushing don't never ever give up" 

blessedmma

할로웨이의 인스타 id 는 blessedmma 이다. 와이아나에 출신인 그는 자신이 blessed 축복받은 사람이라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