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eople

황현필의 이승만에 대한 거짓 증언

by Spring Up!! 2024. 3. 5.
반응형

황현필은 유튜브 영상으로 CIA 문건을 언급하며, 이승만은 돈에 혈안이 되어 살았다고 비난한다.

여기서 언급된 CIA 문건은 "Prospects for survival of the republic of Korea" (대한민국 생존에 대한 전망) 이다.

여기서 한마디 한다. "황현필님 도대체 CIA 문건은 다 읽어보기나 하셨습니까?"

황현필은 CIA 문건은 전체 내용에 대한 언급은 없이, 단 한 부분만 보고 그것이 전부인양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황현필이 말한 CIA 문건은 이승만은 애국자라 하면서 시작된다.

애국자 이승만

Rhee Syngman is a a genuine patirot. 이승만은 진정한 애국자이다. 

그 아래 줄에는 한국의 이익을 자신의 것으로 여긴다고 되어 있다.

황현필아 문건은 읽어봤니?!

CIA 가 비판한 것은 이승만이 미국의 컨트롤을 벗어났기 때문이었던 것이다.

그 이후 황현필은 위 그림에서 녹색부분은 해석을 하지 않았다. 녹색 부분은 "공산주의자와 절대 타협을 안했다는 것이다" 

황현필아 공산주의를 비판하는 것이 두렵니? 너의 정체는 뭐냐?

날조된 다큐인 백년전쟁에서 가져오니까 너처럼 되는거야. 정신차려 황현필!

황현필은 CIA 문건을 인용한다면서, 자기가 원하는 내용만 유튜브 영상을 통해 보여줬다. 다분히 의도적인 것이다. (아니면 영어를 못하든가)

여기 나온 CIA 문건은 이승만을 깎아내리면서도 그의 애국심과 반공정신 그리고 고도의 정치적 기술을 인정하는 내용이 주요 내용이야 현필아.

이 문건이 나온 시점은 주한미군이 철수하던 시점인데, 결국 그로인해 북한군이 처들어 오게 되는 거야. 우리는 아직 주한미군이 필요하다고 현필아.

이승만에 대한 미군들의 평가.

 

현필아 위 내용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 동영상을 숙지하렴.

근거 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SZsaPLWHNy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