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ook

『하나님의 방법으로 훈육하라』이디스 쉐퍼, CUP, 2015

by Spring Up!! 2016. 9. 21.
반응형

하나님의 방법으로 훈육하라


아이가 24개월 무렵 구입했던 책인 것 같다

아이의 교육에 대해 공부한 적이 없었기에 기대하는 마음으로, 배우는 마음으로 구입했는데 더 빨리 사지 않은 것이 후회되었다. 왜냐하면 그 만큼 아이를 대하는 것에 있어서 바른 태도를 가르쳐 주었기 때문이다

이 책을 읽지 않았다면 내 기준으로 아이를 못살게 굴었을 것 같다. 내가 부족한 것 처럼 아이의 실수를 너그러이 받아 줄 수 있는 마음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아이가 집을 어지르는 것에 대해 더 관대해 졌다. 그리고 하나님에 대해 이야기 해주는 것도 배웠다. 

아이와 더 시간을 보내고 싶다.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이 시간이 내겐 큰 특권인데 그 시간들을 더 소중히 보내고 싶다

시간이 되면 꼭 한 번 더 읽어야겠다


반응형

댓글